필터뱅크 메인

공지사항

이벤트상품
    • 등록된 상품 없음
    • 등록된 상품 없음
Q menu
오늘본상품

오늘본상품 없음

TOP
DOWN

<b>크롬브라우저를 통한 결재문제 해결방법</b>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,453회 작성일 15-02-26 23:01

본문

1.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실행하셔서 네이버 사이트에서 크롬을 검색합니다. 

 

3422242911_cGbKI4Cf_1.png

 

 

2. 검색된 화면에서  구글 크롬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합니다. 

 

3422242911_eXv2rOoP_2.png

 

 

3. 크롬 사이트에 접속이 되면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. 

 

3422242911_N3EZcRPT_3.png

 

4.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셔서 설치를 진행 합니다. 

 

3422242911_4EcnOiLU_4.png

 


 5.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. 

 

3422242911_HJcjL8N1_5.png

 


6.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기다립니다. 

 

3422242911_4IRJ8qyw_6.png

 


7.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크롬 브라우저가 실행됩니다. 실행이 되지 않으면 바탕화면의 Chrome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셔서 실행합니다.

   크롬브라우저가 실행된 상태에서 주소입력칸에 필터뱅크 사이트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. (필터뱅크 사이트주소 : http://filterbank.co.kr) 

 

3422242911_tVJS0W93_7.png

 


3422242911_rKSTmzCi_8.png

 

 

8. 필터뱅크 사이트에 접속되면 로그인 후 제품 주문을 진행사셔서 결재를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. 

 

3422242911_KE8qQHwC_9.png

 



이상입니다.

 

 

 

 
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