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터뱅크 메인

공지사항

이벤트상품
    • 등록된 상품 없음
    • 등록된 상품 없음
Q menu
오늘본상품

오늘본상품 없음

TOP
DOWN

결재가 잘 진행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,962회 작성일 14-09-24 12:53

본문

windows7, 8 / 익스플로러 9, 10, 11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대부분 4. 호환성보기 활성화 (예,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) 로 해결되고 있습니다.


1.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체크 해제

2009813362_0Ot4Mh32_img_01_01.gif


2009813362_yDHZrYfI_img_01_02.gif


2009813362_oz6V7vrU_img_01_03.gif



  2. 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여부 확인

2009813362_bHqE0WQa_img_02_01.gif


2009813362_to4cyw5n_img_02_02.gif



3. 익스플로러-64Bit를 익스플로러-32Bit로 열기


2009813362_GD4uCiZs_img_03_01.gif


2009813362_f2L7PFsD_img_03_02.gif






  4. 호환성보기 활성화 (예,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)


2009813362_d19cQwA0_img_04_tit00.gif


2009813362_oOmySPcA_tab_ie10_on.gif


2009813362_RoXfSt6q_img_04_01.gif


2009813362_EtVBKlaO_img_04_02.gif


2009813362_0ho9UQtb_tab_ie11_on.gif



2009813362_NE1Fi4k7_img_04_03.gif


2009813362_ZICViXcd_img_04_04.gif



5. ActiveX 사용여부 확인


2009813362_ufDY1xev_img_05_01.gif


2009813362_KjYfL4mR_img_05_02.gif
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